HOME > 프로그램 안내 > 명상지도자 양성반


본 수련원에서는 기수련과 마음공부 등을 통해 본인의 건강을 도모함은 물론, 가족을 위시한 다른 사람들의 건강을 도모할 수 있도록 힐러양성 과정을 설립하고 있습니다.

힐러양성시에는 우선 스스로의 몸을 정화하기 위해 활선 원장님을 비롯한 당원의 힐러들에게 힐링을 받으며 기초적인 경락, 마사지 방법, 활공법 등의 이론 및 실기에 대해 약 3개월간 학습하게 됩니다.

세계 최고의 힐링 능력자이자 국내 힐링명상 창시자인 活仙 권미선 원장으로부터 직접 의통능력을 전수받아 약손이 되어 통증을 없애고 병을 고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집중적인 수련과 의통전수 의식을 통해 여러분의 손은 치유의 기가 넘쳐흐르는 약손으로 바뀌게 됩니다.

초보의통후 계속 수련함으로써 손뿐만 아니라 목소리로도 치유의 기가 넘쳐 나오고 더욱 수련을 하면 백회로 기를 받아 눈빛으로 치유의 기운을 뿜어 줄 수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잠재되어 있으나 미개발로 남아있는 의통능력을 일깨워 가슴 속의 사랑을 키우고 우주의 에너지를 터득하면 '스피리츄얼약손'이 되어 '전문 힐링트레이너'가 되실 수 있습니다.

소정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고 시험에 통과하면 예비힐러가 되며 힐링실습을 통해 실기를 익히며 사회힐러로서 활동하실 수도 있습니다.

차크라힐링명상에서는 심정이 살아 있는 모든 분에게 홍익정신을 실천할 수 있는 장(전문 스피리츄얼힐러활동/힐링센터개설)을 마련해 드립니다.



기 치유사(치유기공사)
기존 경락 마사지사 및 피부치료사
기 수련을 하여 어느 정도 치유능력이 있는 분으로 그 능력을 더욱 계발하고 싶으신 경우
수련경험은 없으나 본인/가족이나 타인을 위해 약손을 만들고 싶으신 분

※ 기치료를 자주 하시는 분들의 경우, 환자들의 탁한 기운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므로 스스로를 정화할 능력이 필수적입니다. 본원에서는 초보자부터 상당한 수준의 기공 능력이 있는 분까지 개별회원들의 수준에 맞추어 필요한 내용을 맞춤식으로 전수합니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HSH (한스피리츄얼힐러)과정과 HMT(힐링맛사지테라피스트)과정이 있습니다